알수없음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81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20
아이스아메리카노 땡기는 계절이 된것 같습니다. 얼마전까지 춥더니 이제는 더워서 반팔을 입고 나가야할 정도였습니다. 이럴때 시워하게 쭉~ 마실수 있는 음료는 아이스아메리카노인것 같습니다. 단맛이 없는 커피는 밥먹고 난 뒤에 입안도 개운하게 해주고 다시 간식을 먹게 해주는 마법같은 음료인것 같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177ml)
20kcal
아이스 아메리카노
4.8(리뷰 244개)
·식단기록1.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