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미니님의 교촌 수비드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지미니님의 교촌 수비드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지미니
리뷰1314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20
닭가슴살 입니다~ 아침으로 자주먹고있습니다~ 단백질 챙기기와 먹기가 간편해서 좋은것같아요~ 고온에서 삶거나 구우면 단백질이 급격히 수축하며 육즙이 다 빠져나가지만 수비드는 진공 상태에서 낮은 온도로 천천히 익혀서 수분손시링 거의 없어 퍽퍽하지않고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15g)
130kcal
교촌수비드 닭가슴살
5.0(리뷰 5개)
·식단기록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