낸데님의 동원 동그랑땡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낸데님의 동원 동그랑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낸데
리뷰1713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20
적당히 씹히는 고기 질감과 향긋한 채소의 조화가 훌륭합니다. 밥반찬으로 먹기 딱 좋은 적절한 간 덕분에 밥 한 공기가 순식간에 비워지네요.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할 만한 정석적인 맛입니다. 비비고 냉동 동그랑땡으로 계란물 입혀 구워서 먹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190kcal
동원동그랑땡
4.8(리뷰 59개)
·식단기록33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