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034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034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034
리뷰1985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20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입니다
향이 아주 좋네요~~~~
요즘 너무 더워요
그래서 꽃구경 갔다가 시원하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마셨는데 아주 맛있네요!!!
한잔으로 동생이랑 나눠 마셨는데 너무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안에 얼을까지 다 먹엇어요
#일반식 #간식

1잔(0.5ml)
6kcal
G7아메리카노
4.9(리뷰 10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