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인님의 포케올데이 포케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레인님의 포케올데이 포케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레인
리뷰1797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4.20
여행가서 점심으로 포케 샐러드를 먹었어요~
둥그런 그릇에 나무숟가락까지 여행지 느낌이 물씬 났어요ㅎㅎ
깍둑썰기 한 연어와 과일, 연어알이 입안에서 한데 모여 톡톡 터지는데 아주 색다른 맛이더라구요^^ 평상시에는 잘 사먹지 않는 메뉴인데 간만에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20g)
490kcal
포케올데이포케 샐러드
4.9(리뷰 163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