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인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레인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레인
리뷰179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20
카페에서 약속이 있어서 가볍게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디저트도 시켜서 커피는 좀 가벼운 맛이 낫겠더라고요. 라떼류로 먹으면 배부를 것 같아서..ㅎㅎ 날씨가 많이 좋아져서 그런지 테라스에서 마시는 커피맛이 더 좋게 느껴지더군요~
#일반식 #간식

1잔(177ml)
20kcal
아이스 아메리카노
4.8(리뷰 244개)
·식단기록1.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