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과머니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석과머니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석과머니
리뷰599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20
식후에 마시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역시 진리입니다. 컵 가득 담긴 얼음 소리가 들릴 때마다 갈증이 싹 가시는 기분이에요. 원두가 너무 시지 않고 고소하면서도 묵직한 바디감이 느껴져서 한 입 마실 때마다 정신이 번쩍 드는 맛입니다.텁텁함 없이 깔끔한 뒷맛 덕분에 오후 시간을 버틸 에너지를 제대로 충전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잔(397ml)
10kcal
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374개)
·식단기록1.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