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파프리카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269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20
갱년기로 살이 자꾸 찌는거 같아 저녁을 혼자 먹을때는 조금 일찍 포만감있고 기름지지 않는 음식을 먹으려고 노력합니다. 그 중에 파프리카중 긴 종류인데 단 맛이 좋고 아삭아삭합니다. 텁텁한 계란을 먹을때 샐러리도 같이 먹죠. 스프는 탄수화물과 지방을 보완합니다.
#다이어트식 #저녁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