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수니님의 아임닭 닭가슴살 육포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삼수니님의 아임닭 닭가슴살 육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삼수니
리뷰251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21
일반 육포처럼 짜거나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아이들도 잘 먹고 저도 이가 아프지 않아 좋더라고요. 칼로리가 낮고 단백질이 풍부해 늦은 밤 입이 심심할 때 야식 대신 꺼내 먹어도 마음이 편해요. 재료 질이 좋아 잡내 없이 깔끔한 맛이라 한 번 맛보면 계속 쟁이게 됩니다.
#일반식 #야식

1인분(20g)
50kcal
아임닭닭가슴살 육포
5.0(리뷰 3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