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브레디크 소금버터와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브레디크 소금버터와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21
고소하고 맛있는 소금 버터 와플 먹었습니다. 버터의 부드러운 풍미가 느껴지는 와플맛입니다. 약간 달콤한 맛이긴 한데 많이 달지 않고 버터 맛이 더 강하게 느껴집니다. 소금의 짭짤한 맛이 키 포인트라서 더 맛있게 느껴집니다. 간식으로 먹기 좋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72g)
276kcal
브레디크소금버터와플
5.0(리뷰 4개)
·식단기록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