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르르님의 헤이더치커피 시다모G4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샤르르님의 헤이더치커피 시다모G4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샤르르
리뷰2110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4.21
아침 식후에 더치커피를 한 잔 마셨어요. 시다모 원두 특유의 선명한 과실향의 산미가 느껴지는 맛이 아주 좋았어요. 식후 입가심으로 너무 좋은 원두인것 같아요. 개운하면서 시원한 목넘김이 아주 깔끔하고 좋았어요. 오늘도 모닝 커피 한잔으로 힘차게 아침을 시작해봐야겠어요.
#일반식 #아침

1잔(30ml)
3kcal
헤이더치커피시다모G4
5.0(리뷰 3개)
·식단기록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