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칠미영님의 동서식품 카누 마일드 로스트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까칠미영님의 동서식품 카누 마일드 로스트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까칠미영
리뷰769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21
카누 마일드 아메리카노. 산미가 너무 도드라지지 않으면서도 적당히 고소한 뒷맛이 남아서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기기 좋은 깔끔한 맛이에요. 제형이 물에 아주 잘 녹아 가루 남음이 없고, 마시고 난 뒤에도 입안이 텁텁하지 않아 식후 입가심용으로 딱 적당하더라고요.
#일반식 #간식

1잔(1.6ml)
5kcal
동서식품카누 마일드 로스트 아메리카노
4.9(리뷰 52개)
·식단기록26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