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HEYROO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HEYROO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21
점심먹고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했어요. 직장 동료랑 같이 하는 티타임은 언제나 즐거워요. 밥 후다닥 먹고 산책하면서 커피 한잔 하기 좋은 계절입니다. 커피맛도 고소하고 원두의 산미가 있는 편이더라구요~
가성비 좋은 커피라 부담없어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잔(100ml)
16kcal
HEYROO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71개)
·식단기록58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