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택이님의 순두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용택이님의 순두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용택이
리뷰315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21
저녁에 순두부 먹었어요.ㅋㅋㅋ 고추기름내고. 소고기 볶다가 물조금넣고 끊이다가 순두부넣고 파호박 넣고끊이면끝 밥해서 한그릇씩먹었어요. 순두부는 부러워고 탱글탱글 하고. 콩위주로고소한풍미가강해서 너무너무 맛있어요 ㅎㅎ
#일반식 #저녁

100g(100g)
47kcal
순두부
4.8(리뷰 329개)
·식단기록5.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