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스타벅스 스트로베리 프라푸치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스타벅스 스트로베리 프라푸치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82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4.22
점심을 배불리 먹었지만 커피는 마셔줘야 오후업무 가능해요 스타벅스 제시 스트로베리 프라프치노 그란떼로 시켰다 상큼한 딸기와 부드러운 슈폼으로 색다르게 즐기기 좋은 메뉴이다 위에 통자바칩 토핑은 무료이니 초콜릿까지 야무지게 즐기면 된다
#일반식 #점심

1잔(350ml)
358kcal
스타벅스스트로베리 프라푸치노
5.0(리뷰 1개)
·식단기록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