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1284388님의 미나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1284388님의 미나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1284388
리뷰741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22
미나리 향이 진해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아삭아삭하게 씹히는 식감도 살아있고, 전체적인 맛의 밸런스가 훌륭해요. 특히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한 뒷맛 덕분에 질리지 않고 계속 손이 가네요.
건강하면서도 가벼운 한 끼를 먹고 싶을 때나, 입맛 없는 날 별미로 즐기기에 딱 좋을 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6kcal
미나리
4.8(리뷰 271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