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될님의 바르닭 닭가슴살 장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잘될님의 바르닭 닭가슴살 장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잘될
리뷰1693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22
반찬하기는 싫은 날 이런 밀키트 좋아요. 닭가슴살을 장조림으로 만들었는데 정말 깔끔하고 좋아요. 지나치게 짜지도 않으면서 살짝 단맛도 느껴지는데 밥 반찬으로 아주 좋네요. 특히 흰 쌀밥과 잘 어울려요 1인가구 먹기에는 좋아서 필수템으로 쟁여두어야겠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90kcal
바르닭닭가슴살 장조림
4.8(리뷰 4개)
·식단기록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