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22
지인들과 외곽으로 드라이브를 갔다가 들린 커피숍에서 아메리카노를 마셨습니다. 주변의 경관이 좋아 커피 맛도 더 맛있게 느껴졌던거 같아요. 잠깐의 여유를 부리며 마신 커피는 시럽을 넣어 조금은 달달하게 마셨고, 다른 커피 맛도 궁금했어요.
#일반식 #간식

1잔(0.5ml)
6kcal
G7아메리카노
4.9(리뷰 10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