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73500님의 해키키 청경채 버터 식초 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73500님의 해키키 청경채 버터 식초 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73500
리뷰95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22
청경채는 대부분 맛있는게 사실 기름에 살짝 볶거나 익혔을때 제일 맛있는것같아요 데쳐서도 먹어보고 쪄서도 먹어보고 뽂아서도 먹어보고 버터에 적셔서도 먹어봤는데 물보다는 기름이랑 잘 어울리는것같아요 감칠맛이 확 살아나는 느낌이랄까요
#일반식 #점심

1인분(0)
88kcal
해키키청경채 버터 식초 볶음
4.8(리뷰 60개)
·식단기록24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