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롯데 샐러드파스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롯데 샐러드파스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4.22
어제는 저녁으로 샐러드 파스타를 아주조금덜어가지고 먹어주었습니다. 샐러드 파스타는 잘 안먹게 되는데 맛이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샐러드 파스타라서 그런지 부담감이 없는맛이라서 매우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먹어주어야지 생각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53g)
390kcal
롯데샐러드파스타
4.9(리뷰 13개)
·식단기록3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