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91377님의 딸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91377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91377
리뷰54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22
자꾸 점심 식사 끝나고 초콜릿 과자 빵 같은 달디 단 음식들이 더 땡기고 그래서 먹기 시작하니 돈은 돈대로 들고 속 불편하고 당 올라가고 그래서 어차피 단거 먹을 바엔 건강한 당분을 섭취하자 싶어서 딸기를 간식으로 챙겨왔습니다 달고 맛있고 상큼하조
#일반식 #점심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