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숙주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숙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4.22
숙주나물 반찬으로 햣습니다 아들은 송도 안되고ㅠ남편도 손도 안되네요 그래거 결귝 이거는 아마도 밥 비벼먹을때 해야겟어요 고츄장이 집에 맛잇기 때뭉에 숙주나물 넣고 밥 비벼 먹을 생각입니다 그냥 먹어도 심심함데 저만 구론거 같으네요 흑흑
#일반식 #저녁

100g(100g)
79kcal
숙주볶음
4.9(리뷰 136개)
·식단기록88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