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돌님의 군만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뚱돌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뚱돌
리뷰147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22
중국사람이 하는 가게에 가서 군만두를 먹었는데 중국 만두는 다른거는 안들어가고 고기하고 파만 아니면 고기만 들어가서 1개만 먹어도 느끼한거 같다. 샤오롱바오도 보면 고기완자만 넣는거 같은데 조금 먹고나면 느끼하다. 뛰기기는 잘 튀긴거 같다. 바삭바삭해서 씹는 식감이 좋았다.
#일반식 #저녁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