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룽이님의 단호박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메룽이님의 단호박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메룽이
리뷰335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22
단호박 뚜겅을 잘라내고 찜기에 쪄 냈어요 익은 단호박껍질을 벗기고 볼에 넣고 으깬후 소금 조금 넣고 마요네즈.꿀.옥수수콘.당근을 넣고 비벼냈어요 비주얼이 좋네요 꿀을 넣어서인지 부드럽게 쑥쑥 들어갑니다 단호박 손질이 힘들었지만 가족들과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15g)
232kcal
단호박 샐러드
4.8(리뷰 14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