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택이님의 딸기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용택이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용택이
리뷰315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22
야식으로 딸기 먹었어요 ㅋㅋㅋ 딸기가 싱싱하고 실해서 달고 맛있어요 봉지을열자말자달달한 향이 확퍼져서 빨리먹고싶어서 씻지도않고 하나입에넣는순간 과즙이 목을타고내렸가요 가족들이 너무너무 달고맛있다고 한통을 다먹고 말았어요
#일반식 #야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