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caespa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dacaespa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acaespa
리뷰3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22
광어회에다가 밀치회에 강도다리회까지 걸친 회가 너무너무 맛났어요. 친구들하고 모임이 있어서 갔다가 남아서 싸온건데 그냥 소주랑 회만 먹다가 혼자서 산추에 싸서 먹는데 그것도 너무 맛있었어요. 혼자라 좀 아쉬움이 없지 않았지만 좋았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