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새벽다섯시 멕시칸쉬림프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새벽다섯시 멕시칸쉬림프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1.20
멕시칸 요리는 정기적으로 먹어줘야해요 너무 맛있어요 과타몰레 특히 좋아하고 토마토 서스는 계속 리필 해서 먹으면 천국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33g)
230kcal
새벽다섯시멕시칸쉬림프샐러드
5.0(리뷰 3개)
·식단기록1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