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난이이님의 슬림닭터 데리야끼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난난이이님의 슬림닭터 데리야끼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난난이이
리뷰3207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23
내가 먹었던 데리야끼 닭볼은 한입 크기로 먹기 편했고 달달짭짤한 소스가 잘 배어 있어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다 식감은 살짝 쫀득하면서도 부드러워 간식처럼 먹기 괜찮았지만 소스 맛이 반복돼서 많이 먹으면 물릴 수 있었다 양은 한 끼로는 조금 부족한 편이었고 가격은 간편식 기준으로 보면 무난해 가성비는 보통 수준이었다 간단하게 단백질 간식으로 먹기 괜찮았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15kcal
슬림닭터데리야끼 닭가슴살
5.0(리뷰 2개)
·식단기록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