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7211님의 커피빈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7211님의 커피빈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7211
리뷰1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23
커피빈 아이스 아메리카노 시원하고 맛있어요!
너무 쓰지도않고 작은얼음 주는곳 많지않은데 좋아요~~~ 지금 반값에 마시고있고 아메리카노는 칼로리도 없어서 위로가 되네요ㅋㅋ 빈속에 마셔서 좀 그렇지만 그래도 기분전환되고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잔(355ml)
5kcal
커피빈아메리카노
4.9(리뷰 19개)
·식단기록17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