춉맘님의 풀무원 아삭숙주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춉맘님의 풀무원 아삭숙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춉맘
리뷰2691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23
풀무원 아삭숙주 구매해서 숙주나물 했습니다. 숙주가 꼬리나 머리가 무른곳 없이 싱싱해서 아삭아삭하게 씹히는 맛이 좋았습니다. 무칠 때 맛소금과 참기름 한수저 넣고 조물조물 무치니 고소하면서 담백한 맛이었습니다. 비빔밥 재료로 넣으니 조화가 좋았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350g)
70kcal
풀무원아삭숙주
4.8(리뷰 20개)
·식단기록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