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라이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후라이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후라이
리뷰120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20
숙성회 외식을 했어요. 숙성회라 더 부드러워요. 참치 방어 삼치 고등어 연어 광어 전복 단새우 등 종류별로 맛이 다 다르게 맛있었어요. 회는 살 안찌는 음식...!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후라이
리뷰120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