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니니니니닝님의 참선진녹즙 양배추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니니니니닝님의 참선진녹즙 양배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니니니니닝
리뷰392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23
술집가면 기본 안주로 주는 저 생 양배추도 정말 좋아해요
양배추는 위를 보호해주고 염증을 억제하는데 탁월하대요!
양배추를 삶거나 쪄서 먹는것 보다는
생으로 가늘게 채 썰어서 먹는게 가장 좋대요~
착즙으로 먹는것도 건강에 좋다고 하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ml)
25kcal
참선진녹즙양배추
4.9(리뷰 11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