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냐밍밍님의 메가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냠냐밍밍님의 메가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냠냐밍밍
리뷰964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4.23
메가커피 아이스아메리카노 먹었습니다 금액이 가성비가 좋아서 자주 먹고있어요 산미 없이 원두의 묵직함과 고소함이라 잘 느껴지는 맛이라 부담이 없습니다 칼로리는 12.2칼로리 이기 때문에 다이어트할때도 부담없는 음료예요 커피특유의 쌉싸름한 맛 좋아하시면 추천
#일반식 #간식

1잔(710ml)
12kcal
메가커피아이스 아메리카노
4.6(리뷰 37개)
·식단기록96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