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879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23
나른한 오후에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은 꿀맛이지요 얼음이 부딪히는 찰랑거리는 소리와 함께 시원한 첫 모금이 목을 타고 흐르며 갈증을 한순간에 싹 씻어내 줘요. 원두 특유의 쌉싸름한 풍미가 혀끝에 닿으면서도 끝맛은 깔끔하고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게 아주 매력적이네요.
#일반식 #간식

1잔(177ml)
20kcal
아이스 아메리카노
4.8(리뷰 244개)
·식단기록1.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