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22님의 세븐일레븐 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녕22님의 세븐일레븐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녕22
리뷰588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4.23
저녁에 빵을 먹었는데 야채가 부족한 것 같아서 샐러드를 추가로 더 만들어 같이 먹었네요.
양배추가 있어서 감자채칼로 쓱쓱 썰어놓고 오이도 조금 채썰어서 마요네즈와 케첩 그리고 허니머스터드 소스를 추가해서 샐러드를 만들었습니다.
야채를 먹으니 포만감이 더 가득해서 푸짐하게 먹은 기분이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00kcal
세븐일레븐샐러드
4.8(리뷰 99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