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워커지니어트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드림워커지니어트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드림워커지니어트
리뷰302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23
회사 동료들과 점심을 같이 먹고 들어오는길에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사먹었어요~ 낮에는 날씨가 따뜻하여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니 시원해서 좋았습니다 ㅎㅎ 점심을 먹고 텁텁한 입맛을 씁쓸한 커피맛이 개운하게 해주었어요. 달달한 커피 대신 칼로리도 적고 개운한 아아 추천합니다~
#일반식 #점심

1잔(177ml)
20kcal
아이스 아메리카노
4.8(리뷰 244개)
·식단기록1.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