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봄님의 샐러드 김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맛있봄님의 샐러드 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맛있봄
리뷰192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4.23
아침 7시30분부터 운영하는 또 줄서서 먹는 시장통 안에 김밥집인데
엄청난 간을 하는 것도 아닌데
재료들도 신선하고 메이커 김밥집 못지 않게
계속 생각나는 맛있는 맛
자극적이지도 않고 담백한데
왜 사람들이 줄 서서 사먹는지 이해할 수 있는 맛이라
매일 먹고싶음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406kcal
샐러드 김밥
4.9(리뷰 37개)
·식단기록68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