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이이호님의 상하농원 계란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이이호님의 상하농원 계란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이이호
리뷰496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23
제가 제일 좋아 하면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계란찜이에요. 단백질을 쉽게 섭취할 수 있고 너무나도 부드러워서 제가 자주 먹고 있어요 저도 물론 자주 먹지만. 아이들도 담백하고 고소해서 너무나도 좋아하는 메뉴예요. 언제 먹어도 맛있어서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230g)
207kcal
상하농원계란찜
4.9(리뷰 12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