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앰제이님의 패밀리마트 버터케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이앰제이님의 패밀리마트 버터케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이앰제이
리뷰139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23
나의 생일이었다
선물 받은 케이크 ㅋㅋ
초 꼽기 아까워 겨우 생일 축하 초를 살짝 얹어 ㅋㅋ 생일 축하하고 집에 와서 한입
근데 ㅋㅋㅋㅋㅋ
버터케이크는 항상 나랑 안맞아 ㅋㅋㅋㅋㅋㅋ
뭔가 너~~~무 무거운 빵 느낌
난 가볍고 살살 녹는 시트가 좋은데 ㅋㅋ
#일반식 #간식

1인분(80g)
295kcal
패밀리마트버터케익
4.4(리뷰 7개)
·식단기록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