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송사부수제쌀고로케 야채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송사부수제쌀고로케 야채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23
오늘 점심 구내식당 메뉴로 나온 야채샐러드가 신선하고 아삭해서 정말 기분 좋게 식사했어요. 양상추와 치커리 등 채소들이 무른 곳 없이 파릇파릇하게 관리되어 있었고, 함께 곁들여진 드레싱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상큼하게 입맛을 돋워주네요. 신선한 비타민을 보충해 주는 느낌이라 건강해지는 기분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8kcal
송사부수제쌀고로케야채샐러드
4.9(리뷰 27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