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17408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17408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17408
리뷰157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23
오늘 저녁 먹고 후식으로 먹은 딸기입니다.
엄마가 동네 과일가게에서 사오셨어요
이제 딸기가 끝물이라 그런지 단맛은 좀 약하고
새콤한 맛이 강하게 느껴지네요
신 맛을 좋아해서 괜찮았어요
그냥 먹는 것 보다 딸기 주물럭을 해먹으면 맛있을거 같아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