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23
새우버거에는 피클과 치즈 패티 야채가 들어가 있습니다. 야채가 진짜 신선한 게 느껴졌어요. 새우 패티에 새우가 잔뜩 들어가서 진짜 새우 버거 먹는 느낌 가득이라 좋았습니다. 패티도 정말 깔끔하고 맛있었는데 야채도 신선하고 빵도 부드러워서 너무 맛있어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4.8(리뷰 151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