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이5696080님의 숙주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이5696080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이5696080
리뷰59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24
숙주를 들기름을 넣고 붂은듯 무쳤어요.
들기름과 소금만으로도 고소하고 단백함으로 친근한 반찬이 되었어요
씹을때 숙주 특유의 아삼함이 있고 자작한 국물도 괜찮고 특히 매운 반찬이랑 함께하면 매운맛을 중화시켜 더 먹을수 있게 해주어 매우 짬뽕과 같이 먹었습니다.
10분만에 만들수 있는 간단 반찬이였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