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디돈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데디돈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데디돈
리뷰155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24
e마트에서 구입한 한입 딸기입니다.
새콤달콤한맛이 깔끔하게 맛있네요.
식감은 부드럽고 씨앗도 별로 거슬리지 않아 괜찮은것 같아요.
가격대비 별로 비싼편은 아닌것같구요.
환절기라 비타민이 많은 제철딸기로 감기예방 해야 겠습니다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