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우리바이오 루테인지아잔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우리바이오 루테인지아잔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62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4.24
요즘 눈이 너무 피로해서 루테인 영양제를 한 번 먹어보기로 했어요(평소에 핸드폰이랑 컴퓨터를 오래 보는 편)
캡슐 크기도 부담 없는 편이라 먹기 어렵지 않았고, 하루 한 번이라 챙겨 먹기도 편했어요 대신 이건 꾸준히 먹어야 효과가 있는 것 같아서 중간에 끊으면 다시 예전으로 돌아갈 것 같은 느낌은 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0.5g)
4kcal
우리바이오루테인지아잔틴
4.9(리뷰 2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