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뚜레쥬르 콜드브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뚜레쥬르 콜드브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24
시원한 아이스 콜드브루 마셨어요. 진한 카페인이 급하게 필요할때에는 콜드브루 마십니다. 조금 쌉쌀한 맛인데 먹다 보면 좀 더 부드러운 바디감이 느껴지고 카카오 맛도 나는것 같습니다. 뒷맛도 깔끔해서 밥 먹고 난 후에 후식으로 가볍게 마시기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잔(400ml)
10kcal
뚜레쥬르콜드브루
4.9(리뷰 7개)
·식단기록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