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님의 노브랜드 버터쿠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스님의 노브랜드 버터쿠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스
리뷰104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24
이렇게 개별로 소포장이 되어 있어서,
가지고 다니면서 먹기에도 좋겠더라구요~
출출할때, 먹어주면 좋지 싶어요.
버터쿠키가 조금 얇기는 하지만,
그래도 양도 많고, 맛도 괜찮았던거 같아요.
단맛이 조금 강하고,
버터맛이다 보니 많이 먹으면 조금 느끼하기도 한데요.
그럴때 아메리카노랑 곁들이면~
정말 최고이지 싶겠더라구요~~~
#일반식 #간식

1인분(29g)
130kcal
노브랜드버터쿠키
4.6(리뷰 29개)
·식단기록2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