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쎄지니777님의 파리바게트 미니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하쎄지니777님의 파리바게트 미니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쎄지니777
리뷰411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4.24
작은 사이즈지만 구성은 알차서 번 사이에 패티와 신선한 채소, 소스가 균형 있게 들어 있었고, 빵은 부드럽고 살짝 달콤한 느낌이라 전체적인 조화가 좋았어요. 패티는 육즙이 은은하게 살아 있어 씹을수록 고소한 풍미가 느껴졌고, 과하지 않은 소스 덕분에 재료 본연의 맛도 잘 살아 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72g)
360kcal
파리바게트미니버거
4.9(리뷰 27개)
·식단기록14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