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립톤 밀크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립톤 밀크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0
밀크티입니다 겨울 되면 진한 밀크티 아침에 생각나서 마시고 있어요 티백 오랫동안 넣어놓고 우려 먹는거 특히 좋아합니다
#일반식 #점심

1잔(330ml)
120kcal
립톤밀크티
4.7(리뷰 68개)
·식단기록616회0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1잔(330ml)
120kcal
립톤밀크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