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22님의 던킨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녕22님의 던킨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녕22
리뷰588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24
점심먹고 좀 걷다보니 목도 마르고 시원한 음료가 땡겨서 근처 카페가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켜먹었습니다.
얼음이 가득들어 있어 아주 시원하고 카페인이 들어가니 피로도 살짝 풀리는 것 같았습니다.
가볍게 티타임도 가지고 여유있는 시간을 보내서 더욱 좋았네요.
#일반식 #간식

1잔(324ml)
12kcal
던킨아이스 아메리카노
4.8(리뷰 32개)
·식단기록28회0
